AC호텔 서울 안마의자부터 사우나까지 있는 기가막힌 곳

B2E 제휴 고객사 및 신세계 그룹 임직원에게는 신세계몰과 이마트몰의 상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B2E 회원은 제휴 채널 혜택이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특정 제휴 채널을 통한 SSG.COM 방문 시 제휴채널 헤택이 중복 적용되지 않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별 다른 생각 없이 누운 A씨는 여성 종업원이 무언가를 안내하는 것을 듣고 ‘마사지를 하는가 보다’ 생각했다. 하지만 이내 조금 지나지 않아 이상한 것을 느꼈다. 여성 종업원이 아무 말도 없이 자신에게 유사성행위를 시작한 것.

 

원은 지난 2006년 호주의 권위 있는 시사 주간지 '불러틴'이 발표한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호주인 100명에 선정될 정도로 크리켓 최고 스타로 꼽혔다. 원은 당시 친구 3명과 이 호텔에 함께 머물고 있었으며, 친구 한 명이 저녁 식사 약속에 나타나지 않은 그를 찾으러 방으로 갔다가 발견했다. 경찰 측은 "그는 몸이 좋지 않았을 뿐 마사지 때문에 사망한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며 "침대 근처에서 핏자국이 묻은 수건 3개와 베개 1개 등이 발견됐다"고 말했다.

 

반포 센트럴시티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사우나는 명탕으로 유명하다. 2000년 호텔 신축 당시 지하 500m에서 온천 수맥을 발견했다. 수질 검사를 해보니 라듐, 칼륨, 규산, 철분 등 20여 종의 무기질을 함유하고 약알카리성인지라 각종 피부병과 신경계 질환, 위장병, 비만, 류머티즘 등에 효능이 있는 최상급 게르마늄 암반 광천수였다. 국가가 검증한 온천수는 그 후로 매일 탕에 유입된다. 에디터는 개인적으로 온천으로 유명한 일본에 자주 가본 터라 사실 온천 사우나라는 말에 큰 감흥을 느끼진 않았다. 하지만 놀러 가서 하는 온천과 하루의 지난한 일과를 마치고 노곤한 몸을 푸는 온천 사우나는 차원이 달랐다.

 

손님은 호텔에 투숙하지 않고 마사지만 받으러 오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코리아나호텔은 무궁화 5개급 특급호텔이기 때문에 호텔에 투숙하고 있는 일본과 중국에서 온 외국인들도 마사지실을 이용하고 있다. 오늘은 명동 4성급호텔 로얄호텔에서 호텔스파를 이용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로얄호텔 내부의 엘레먼트스파를 이용했고 아로마테라피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느낌이 들었던 5성급호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르쏠레이 테라피 후기도 참고하시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골프를 시작하던 시기(약 15년전)에 이런게 대중화 되어 있었다면 저도 부상을 입었을거에요.

 

코로나 후로 관광객이 더 늘어난 느낌이었습니다... 이동시간을 러쉬아워만 피하면 괜찮으실거같습니다! 숙소는 하야트 플레이스 방콕 수쿰빗인데 구글 맵으로 보니 주로 관광할 곳과 아주(?) 가깝진 않더라고요. 절대 후회할 일 없이 조심조심 다녀서 좋은 시간 만들길 바란다. 게시글의 내용은 '썰'커뮤니티 사용자들의 자유로운 의견으로 네이트 뉴스와는 무관하며, '인기 많은' 게시글 순으로 노출됩니다. 조만간 제주도 또가서 카푸치노 먹으러 씨에스호텔 또 갈거다!!

 

차선책으로 시킨 큼직한 모차렐라 치즈와 토마토를 먹으며 다시 한번 생각했다. ‘빈속으로 오면 안 되겠구나.’ 집에 돌아오자마자 침대에서 정신을 잃었다. 사용자 경험의 극치,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현재 서울에 존재하는 최고급 호텔 중 가장 최근에 지은 곳이다. 가장 먼저 눈에 띈 것은 완벽한 사용자 경험이다.

 

손을 밀어내며 행위를 멈춰달라고 정식으로 요구한 뒤 그대로 자리를 빠져나왔다. 뒤편으로 종업원이 당황한 듯한 분위기가 느껴졌다. 호텔수성을 방문했던 한 외국인은 해당 불법 행위에 대해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다. 그의 제보를 시작으로 호텔수성의 ‘은밀한 불법’ 행태가 서서히 드러나고 있다. 입구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샹그릴라 호텔 로비로 들어가는 문이 나온다. 로비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간단한 가방 검사와 체온 측정이 필요하다.

 

탈의실 안에 개인 샤워실과 샤워용품 그리고 수건도 비치되어 있어서 아로마테라피 후 샤워도 가능하더라구요. 탈의실 안에 화장실도 같이 붙어 있어서 동선이 편했던 점도 좋았답니다. 호텔 내부도 깔끔하고 모던하게 꾸며져있었고 호텔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돌면 아로마테라피 샵 엘레먼트스파로 내려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참고로 호텔 입구에서 한번, 엘레먼트스파 입구에서 한, 총두번의 체온을 재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https://www.hyugetel.biz https://www.hyugetel.biz 휴게텔사이트 휴게텔추천 휴게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AC호텔 서울 안마의자부터 사우나까지 있는 기가막힌 곳”

Leave a Reply

Gravatar